간장게장 무한리필, 해변의꽃게 먹어보니 괜찮네

Posted by 말리꽃향기
2019. 3. 11. 16:32 요리
반응형

간장게장 무한리필 

해변의꽃게 먹어보니 괜찮네~


종로 인사동 골목안에 위치한 해변에 꽃게 게장맛집 갔다왔네요.

게딱지에 밥 쓱쓱 비벼먹는 그맛에 가끔씩 간장게장나들이를 하는데 집 가까운곳에 위치한 해변의 꽃게 이집 맛이 괜찮다는 말을 듣고 함 가봤습니다.




해변의 꽃게 무한리필집




네비찍고 차로 갔는데 식당 앞에는 주차할만한 자리는 없네요.

근처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고 2~3분정도 걸으면 됩니다. 





포장판매도 하네요.

가격은 저렴한 편인거 같아요.

할인가격은 식사한 사람들만 적용되는가봐요.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이 들어가는 무한리필을 주문했습니다. 

첫상에는 간장게장이 4마리 올라오네요.

어떤집은 리필부터는 게딱지를 안주는데 

여기는 리필해도 게뚜껑이 딸려옵니다. ㅎ

그건 맘에 드네요.





기본찬들은 나오고 샐러드나 기타 등등은

셀프코너에 가면 몃가지 반찬들이 더 있답니다. 

먹을만한 것들도 있으니 가서 초이스~~


참고로 저희는 늦게 갔는데 한접시 셀프코너 먹고

또 갔더니 늦어서 음식을 빼더라구요.

늦게 가시는 분들은 음식 미리미리 챙기기..





마음에 든건 게딱지안에 게장이 튼실하게 들어있는거네요.

일단 비린내는 안납니다.

간도 많이 짜지 않고 꽤먹을만 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무한리필이라 크게 기대는 안하고 갔는데

음...나쁘지는 않습니다. 





물론 비싼 게장집 맛에 비하면 좀 떨어지기는 하지만 

가격대비 맛도 괜찮고 찬들도 좋습니다. 

그리고 양념게장도 맛이 좋았습니다.

저한테는 조금 매웠는데 

양념이 잘되어있고 게살도 탱탱한 편입니다. 





같이간 친군 양념겢게장이 더 맛있다네요.





일단 게살 쭉쭉 짜서





비닐장갑끼고 작업들어갑니다. 





밥한수저 게딱지에 넣고 쓱쓱 비빌때가 젤 행복합니다. 

맛은....

굿입니다. 


가성비 좋은 무한리필게장집 찿는다면 해변의 꽃게 

괜찮습니다. 


여기가 연예인 누가 운영하는 집이라네요. 

누굴까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