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 고깃집 백종원의 차돌박이 전문점 돌배기집

Posted by 말리꽃향기
2018. 1. 18. 08:30 맛집
반응형

성신여대 고깃집,

백종원의 차돌박이 전문점 "돌배기집"


맛집많고 고깃집도 많은 성신여대에 백종원의 프렌차이즈

돌배기집이 오픈했네요.

차돌박이 좋아하는 저로서는 안가볼수가 없다는. ㅎ

그래서 점심도 아닌 저녁도 아닌 늦은 점심을 먹으러

돌배기집으로 들어가봅니다.


시간이 시간인지라 식당은 한산합니다.

저녁때 지나가다 보면 줄지어 대기하고 있는

모습이였는데 아직은 이른 시간인가 봅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내부는 반짝반짝합니다.


돌배기집 간판이 떡하니 보입니다. 

백사장님은 도대체 몇가지 식당을 운영하시는지 궁금해집니다.


서론접고 고깃집에 왔으니

고기맛을 보는것이 순서겠지요.

기본찬으로 나온건 김치 무생채, 마늘과 쌈장.

반찬은 엄청 간단하네요.


처음에는 서빙해주시고 그다음부터는

셀프리필바에서 리필하면 된답니다.

음식은 항상 먹을 만큼만 담는걸로~


상추와 고추, 당근,

셀프바에 오이도 있네요.


돌배기집의 특제소스,

차야소스입니다. 


간장, 식초, 설탕넣고 양배추, 청양고추

넣어서 만든 이집만의 소스랍니다. 


차돌박이 2인분이 나왔네요. 

구워 볼까요?


차돌박이는 앞뒤로 한번씩만 구워서

스피드하게 먹는걸로..


살짝 구워 차야소스에 콕찍어

양배추곁들여 드시면 됩니다. 

차돌박이는 질기지 않고 고기질은 괜찮습니다. 

그리고 요 차야소스감칠맛 때문에

고기가 느끼함없이 계속 땡기네요.



돌배기집에는 이 소스없이는 장사안될듯하네요. 

푹 담가서도 먹어보고...

맛있습니다.


공깃밥을 시키면 된장찌게가

간소하게 나오네요.


차돌박이 집이니 차돌박이

두점 넣어서 끓여봅니다.


ㅋㅋ 맛있는 차돌박이 된장찌게에

밥한공기 먹어주는 센스.


가격은 150g 1인분에 9000원이네요. 

메뉴는 많지 않고 차돌박이 넣은

식사메뉴가 몇가지 있습니다. 

점심메뉴로도 괜찮아 보입니다. 


성신여대 고깃집들중에 고기맛도 괜찮고

가성비도 좋아서 자주올것 같은 집이네요.



 (성신여대맛집)

중식당 가부,

중국인셰프가 운영하는 정통중식당


 (수유리맛집)

약초밥상 한정식

대보명가

 (도봉동맛집)

7성급스타셰프의 이테리식당 메이다이닝

 (연남동맛집)

줄서서 먹는

소문난 만두전문점 하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