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맛집] 만두전문점 하하

Posted by 말리꽃향기
2018. 1. 2. 23:30 맛집
반응형

  ~뜨는 연남동 맛집기행~  

요즘 핫한 연남동 맛집이 참 많은데요. 만두좋아하는 가족들이랑 줄서서 먹는다는 연남동 만두전문점 하하를 다녀왔습

니다. 붐비는 시간대를 피해서 12시전에 도착했더니 줄서서 기다리는 노고는 없어서 좋았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식사를

마치고 나올때쯤 되니 1층에 죽~늘어선 줄이 길어보입니다. 역시 맛집으로 유명세를 타는 집이라 입소문은 빠른가봅니

다. 


(하하의 대표메뉴인 찐만두)




만두전문점 하하의 1층모습입니다. 생각보다는 그리 크지 않은 매장규모인데요.

전통중국식 만두전문점 답게 중국풍 물씬나는 외관입니다.



간판색깔이 눈에 띄어서 식당은 작아도 찿기 어렵지는 않네요.

하하의 단점중에 하나는 주차할 장소가 없다는건데요.

연남동 중국집거리에 있는 식당들중에서 주차장이 있는 집은 찿기 어렵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거나 주차는 알아서 적당히 잘 하시는 걸로 ㅠㅠ...




메뉴판은 이렇게 2장이 다입니다. 

돼지고기를 많이 쓰는데도 국내산을 사용하네요^^

만두전문점이니 당연히 만두를 먹어봐야겠지요?

찐만두와 군만두, 맛이 궁금한 신라탕, 만두다음으로 유명한 가지볶음과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저희는 2층에 자리잡았는데요. 1층에서 요리한 음식이 2층과 3층으로 올라오네요.

저기 계신 분 뒤쪽에 방에서 음식이 올려집니다.



기본찬으로 나온 짜사이와  단무지 양파.

맛은 다른중국집이랑 크게 다르지는 않습니다. 



기대했던 찐만두가 나왔습니다. 

총 8개가 나오는데 하나는 손빠르신 분이 드셨다는...

잘쪄진 만두하나를 한입 물어봅니다.



통통하니 식감도 좋고 만두피가 얇아서 맛있습니다. 

야채와 돼지고기가 어울려서 맛있는 만두느낌 한가득입니다. 



요건 군만두.. 기름기가 적고 잘 튀겨져서 적당히 바삭한 식감이네요.

사진찍기도 전에 순식간에 사라졌습니다. ㅠㅠ

하나건진 군만두 인증샷...

이집 만두는 이름값 그대로 맛이 좋습니다. 

솔직히 만두를 즐겨먹지 않는 저도 맛있다는 느낌입니다. 

저는 찐만두와 군만두는 별 다섯개...



맛이 궁금했던 신라탕입니다. 

비쥬얼은 좋은데요. 



맛은 솔직히... 이도 저도 아닌것이 난해합니다. 

후추를 뿌리다 쏟은건지 원래 이렇게 많이 들어가는게 맞는건지

너무 과하게 후추맛이 나네요. 남겼습니다.

신라탕은 별 세개...



기대했던 가지볶음입니다. 

중국식 가지볶음을 좋아하는 터라 이곳저곳 맛집에서 많이 먹어본 제 입맛으로는 

가지볶음도 맛이 좋습니다. 




가지를 조금만 작게 잘라서 바삭한 식감이 좀더 느껴졌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긴한데

튀김옷도 바삭하니 잘 튀겨졌고 돼지고기와 어울리는 양념맛이 강하지 않고 부드럽네요.

참 맛있었습니다. 

가지볶음도 별 다섯개...



볶음밥입니다. 

야채랑 새우를 넣고 적당히 간간하게 볶아서 다른 요리랑 곁들여 먹기 좋은 맛입니다. 

특별할거 없는 메뉴지만 고소하고 맛있는 중국식 새우볶음밥이네요.

느끼하지 않고 기름기가 적어서 좋았습니다. 


"만두전문점 하하"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며 먹는데는 뭔가 이유가 있는거겠죠?

만두전문점 하하에서 가장 유명한 만두와 가지볶음, 볶음밥을 먹어보니 그 이유를 알것같네요.

가격도 비싸지 않고 양도 적당해서 한끼 식사로도 좋을것 같은 메뉴입니다.

만두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하는 식당입니다. 




하하 주소와 전화번호 입니다.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229-12

(02) 337-02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