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맛집) 중국집 가부, 맛과 가성비가 최고인 중식당

Posted by 말리꽃향기
2017. 12. 18. 17:25 맛집
반응형

맛도 좋고 가성비도 너무 좋은 중식당 "가부"을 소개해 드릴께요.

성신여대입구역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가부는

중국인 메인셰프가 직접 요리하는 맛집입니다.


가족모임으로 조용하고 깔끔한 중식당을 찿던중에

집근처에 이런 맛집이 있는줄 모르고 있었네요.

맛뿐만 아니라 가성비도 넘 좋아 부담없이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중국집입니다.

럭셔리한 분위기의 중식당보다는 맛과 가성비를 찿으신다면

"가부"만한 곳이 없는것 같네요.



메뉴판에 오너셰프 당중의라고 적혀 있네요.

자기 이름을 걸고 하는만큼 믿음이 갑니다.

대부분의 요리가 2만원대로 양도 다른 중식당에 비해서 엄청 많이 나오는 편입니다. 



따뜻한 중국차 한잔하면서 주문한 음식을 기다려봅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그리 세련되지는 않아요.

적당히 깔끔한 내부 모습에 예약하고 간 터라 미리 예약석을 마련해 두었네요.




한쪽에 특이한 한자 발견...

자세히 보니 "복" 자네요. 저렇게 거꾸로 붙여 놓으면 복이 아래로 떨어진데요. ㅎㅎ




기본찬으로 나온 짜사이와 단무지. 

짜사이가 맛있어서 계속 집어 먹음...(배고픔)



첫번째로 나온 오향장육입니다. 

푸짐한 오향장육위에 상큼한 오이와 파채가 곁들여져 있는데 

양이 정말 푸짐하네요. 



앞접시에 덜어서 맛을 볼까요?



고기한점이랑 야채랑 한입~~

양에서 한번 놀라고 맛에서 두번 놀란 오향장육의 맛.

오호~ 고급중식당에 전혀 뒤지지 않을 맛입니다. 

고기도 너무 부드럽고 잡냄새가 전혀 없네요. 



두번째 요리 칠리 중하새우입니다. 

중하새우치고는 정말 사이즈가 크네요.

모두 12마리정도 나오는데 새우속살은 부드럽고

겉에 튀김옷은 바삭하게 만들어 정말 맛있어요. 

입맛돋구게 하는 칠리소스의 맛이 많이 달지 않고 약간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있게 잘 만들었네요.



새우 크기 정말 크죠?

머리손질한 중하새우라고는 믿기어려운 사이즈네요. ㅎ



세번째 요리 탕수육입니다. 

기본 야채와 파인애플을 넣고 만들었네요. 

고기도 쫀득하고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서 꽤 괜찮았습니다. 



촉촉하니 맛있습니다. ^^

달달한 파인애플과 함께 한접시 뚝딱~



한참 맛있게 먹고 있는데 서비스 만두 한접시 내주시네요.

모양이 특이해서 맛이 궁금했는데 맛은 일반야끼만두와 같습니다. 



요리만 먹고 가기는 서운하겠죠?

식사메뉴를 한가지씩 시켜서 맛보기로 했습니다. 

요건 차돌박이 듬뿍 들어간 차돌박이짬뽕입니다. 

짬뽕밥과 짭뽕면 두가지중에서 저는 밥으로 선택~



재료를 아끼지 않고 듬뿍넣은 모습 보이시죠?

중국집에서 시키는 짬뽕과는 차원이 다른 비쥬얼입니다. 

고기도 야들야들하고 국물도 매콤하니 속풀어주기 딱좋은 메뉴네요.

차돌박이 짬뽕밥 정말 다시 먹고 싶은 메뉴랍니다.



신선한 자연산 굴과 해산물이 아낌없이 들어간 굴탕면입니다. 

굴비린내 없이 깔끔하게 국물을 내서 시원하고 맛있네요.

뜨끈한 국물이 겨울철에 제격인 메뉴입니다. 



중식당가서 빠지면 뭔가 섭섭한 메뉴.

새우볶음밥과 짜장면,

둘다 좀 달달한 맛이 강해서 어른보다는 아이들입맛에는 좋을듯합니다. 



밖에서 한컷 찍은 "가부" 전경입니다. 

1층에 자리잡고 있고 실내는 10테이블정도? 

밖에 홍등을 달아놔서 찿기그리 힘들지는 않아요.

식당 전면에 주차는 2~3대정도 가능합니다.



위치는 성북구청에서 가까워요. 

성북구청 사거리에서 성북구청방향으로 가다보면 중간쯤에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