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동 무수골의 맛집, 메이다이닝 스타셰프

Posted by 말리꽃향기
2017. 8. 7. 20:59 맛집
반응형

7성급 스타셰프의 맛집 도봉동 무수골의 이테리식당,

메이다이닝


정말 푹푹찌는 8월입니다.
세상걱정 다 접고 시원한 계곡으로 물놀이가고 싶어지네요.
근데 그럴 시간은 없고ㅠㅠ
걍 시원한 맛집찿아 가보렵니다^^


도봉동 산자락 끝에 위치한 메이다이닝 을 소개해 드릴게요.
메이다이닝 네비게이션으로 치면

여기 맞아? 싶게 산골짜기로 위치검색이 되는데요.
맞습니다.




도봉역에서 도봉산 등반길로 조금 올라가시면 찿으실 수 있어요~






주차장도 넓고 한가해서 좋네요
유명한 ...7성급 쉐프 데니스 김이 요리하는 그식당입니다.






실내도 깔끔하고...
예약하지 않고 갔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한가해서 좋습니다.






창가자리가 좋아보이긴 했는데 전체 창으로 되있어서 채광이 ㅎㅎ
그래서 안쪽에 착석~







저는 홍합과 조개 그리고 해산물이 어루러진 토마토 스튜를 주문

크림 파스타 마니아인 제 친구는 수란을 곁들인 베이컨 크림 파스타를 주문
접어먹는 피자 샐러드는 추가로 주문
그래도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피자는 먹어주는 센스~~






식전 빵입니다. 가볍게 한 입~







먹음직한 바게트빵이 얹어져서 나온 홍합과 조개 그리고 해산물이 어우러진 토마토 스튜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해산물들이 정말 많이 들어있네요.
주꾸미랑 낙지 오징어 홍합 조개~~
맛은 개운하고 스튜라서 그런지 해산물스파게티와 또 다른 맛이네요^^








접어먹는 피자 샐러드입니다.
얇은 피자반죽위에 제가 좋아하는 고구마 무스가 한가득..
그리고 새싹야채들과 과일토핑이 얹어져 있네요. 함께 나온 샤워그림에 찍어먹으면 환상입니다.






수란을 곁들인 베이컨 크림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평범한 크림파스타에 수란을 톡 터트려서 먹으면 고소함이 2배 가득입니다.







얼음가득채워달라고 나온 물컵인데 예뻐서 찰칵~







맛있는 식사도 했고 이제 메이다이닝에 왔으면 자랑거리인 정원을 둘러봐야겠죠^^









시크릿가든 산책로입구에 적인 메모입니다. 6000여평이나 되네요 와우~
들어가 볼까요?







입구쪽에 산책로 길안내판입니다.






언덕에 올라가니 식당 건물이 한눈에 들어와서 찍어봤습니다.














산책로 전경입니다.

여느 레스토랑과 달리 넓은 산책로가 있어서 너무 좋은곳입니다.

도봉산 자락 무수골에 위치하고 있어서 공기도 좋고

산책하며 이런저런 구경하고 이야기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서울안에 이런곳이 있다는게 신기하네요.


02-955-7722

매일 11:30 - 22:00연중무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