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동문시장 대게고로케 불티나게 팔리는 그집

Posted by 말리꽃향기
2018. 8. 10. 16:57 라이프&여행
반응형

제주동문시장 대게 고로케 그라탕

불티나게 팔리는 그집


제주도 하면 워낙 맛있는 음식들이 많이 있는 지역이라 여행에서 먹거리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이번 제주 여행에서는 길거리 푸드에 관심이 많이가네요 ㅎ

제주하면 유명한 동문시장. 야시장으로도 유명해서 밤문화를 즐기는 젋은층들이 많이 모여드는 그곳.

동문시장안에 위치한 대게고로케 집을 찿았습니다. 




대게고로케 그라탕




안에 들어있는 토핑이 다양한 

대게 고로케




동문시장은 입구가 많아서 

헤맬줄 알았는데 의외로 쉽게 찿았네요.

밤 10시 정도에 도착했는데 

사람들이 아직도 줄서서 기다리는 모습을 보고 

그 맛이 정말 궁금했습니다. 





대게고로케는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생선살과 대게살을 이용한다고 하네요.

고로케 종류는 크림소스, 김치크림, 

카페야채, 오징어 잡채, 치즈, 치킨불고기 

이렇게 6가지 종류가 있답니다. 






대게 고로케 그라탕은 대게 등껍질 안에 

여러가지 토핑을 넣고 새우, 감자, 치즈 등을 듬뿍 올려서 

구워먹는 방식인데요 이것도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대게고로케 그라탕은 주문하면 토치로 구워주십니다. 

토치 화력 굿~





대게 고로케는 다양한 맛이라 

취향대로 골라먹는 재미가 있네요.

저는 치즈마니아라서 그런지 

치즈듬뿍 들어있는 고로케가 맛있었어요.

게다리살이 통통하게 들어있고 

밀가루 맛이 안나서 탱탱한 식감이 좋네요.





스푼이랑 접시에 요렇게 담아주셔서 

편하게 들고 서서 먹었어요.

가게 앞이 비좁아서 먹을데가 

마땅치 않아 좀 불편하긴 하네요.





맛은?

그라탕 맛은 부드럽고 새우살이랑 치즈 감자가 

잘 어울려지는 맛이라 간식으로 먹기에는 좋아요.

아이들도 좋아할것 같은 초딩맛이예요. 

또먹고 싶네요. ㅎㅎ

동문시장 길거리 푸드 대게고로케. 

불티나게 팔리는 이유는 역시 맛에 있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