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두타맛집, 쉑쉑버거 추천메뉴는?

Posted by 말리꽃향기
2018. 9. 8. 10:00 맛집
반응형

동대문 두타맛집 쉑쉑버거

 

동대문 두산타워 1층에 있는 쉑쉑버거 갔다왔네요.

맛있다고 소문난 버거집이라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이쪽지나는 길에 들러서 버거맛 좀 보려고 들러봤어요.

 

 

 

 

 

 

 

 

 

 

 

 

두타1층에 위치해 있는데 매장이 꽤 넓어요.

인테리어도 예쁜 카페분위기로 해놔서 버거집 같지는 않더라구요.

 

 

 

 

주차는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두타에서

물건구매한 영수증만 있으면 2시간까지는 무료니까

편하게 주차하고 먹어도 시간은 넉넉했어요.

 

 

 

 

 

 

쉑쉑버거 메뉴판..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처음와서 그런지

눈에 확 안들어오는 메뉴판 ㅠㅠ

그냥 맨위에 있는 쉑버거를 주문하기로 결정.

가격은 6900원

치즈 프라이 4900원

아이스티 큰거 3900원

바닐라 쉐이크 5900원

가격은 좀 비싼편인거 같아요.

 

 

 

 

쉑버거랑 아이스 티예요.

햄버거는 비쥬얼로는 특별할거 없어보임.

아이스티는 달달한 맛이 아닌 허브티 같은 맛이나요.

버거 함 먹어볼까요?

 

 

 

 

 

한입 먹는 순간 아...

역시 패티맛이 많이 다르네요.

고기잡내 없고 엄청 부드럽다는거..

중간에 치즈소스 때문인지 맛이 진하고

별 재료 안들어가 있는데 깔끔한 감칠맛이 납니다.

한마디로 맛있어요.

 

 

 

 

치즈 프라이는 치즈소스가 드음뿍 뿌려져서 나옵니다.

감자튀김은 따뜻할때 먹어서 그런지 포실포실 맛있어요.

치즈 소스는 따로 달라고 하면 따로 주기도 해요.

 

셀프바가 있는데 케첩이나 마요네즈,

머스터드 등을 갖다 먹도록 해놓았어요.

저는 감자튀김은 그냥 먹는 스타일이라 패스..

 

 

 

 

바닐라쉐이크가 맛있다고 해서

주문해봤는데 가격이 좀 비싼편이네요.

진하고 적당히 달달해서 맛있어요.

 

 

 

 

쉑쉑버거 바닐라 쉐이크는 진해서 요렇게 치즈소스로

옷입은 감자튀김을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감자튀김은 치즈소스때문에 처음엔 엄청 맛있고

점점 짠맛이 넘쳐나는 단점이 있네요.

그럴때 바닐라 쉐이크 함께 먹어주면 엄지척~~

 

 

 

 

매장 내부도 엄청 넓어요.

안쪽에 주문받는 직원도 4명정도 있었던거 같아요.

쉑쉑버거 두타점이 처음방문인데 다른 지점도

근처 방문하면 먹고 싶어질것 같은데요.

햄버거는 또 먹고 싶어지는 정직하고 고급스런 맛이 괜찮았어요.

사람들이 많은데는 이유가 있는거겠죠?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