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매드포갈릭 디타워 맛집, 쿠폰할인받는 팁

Posted by 말리꽃향기
2018. 3. 31. 18:33 맛집
반응형

광화문 디타워 2층에 위치한 스테이크와 파스타 전문점으로 유명한 매드포갈릭.

마늘과 와인을 주 콘셉으로 시즌마다 새 메뉴를 선보여서 골라먹는 재미까지 쏠쏠한 식당입니다.

자주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중에 하나인데 할인쿠폰을 이용해서 좀더 맛있는 식사를 하는 꿀팁을 알려드릴께요.


내가 좋아하는 음식을 먹는것도 즐거운 일이지만 할인까지 받는다면 더 기분이 좋겠죠?





매드포갈릭 할인쿠폰 받는법


카카오톡에서 "매드포갈릭" 플러스친구 등록을 해주면 자동으로 할인쿠폰들이 온답니다.

아래같이 스테이크를 비롯해서 파스타와 디저트세트 등 그때그때 적용할수 있는 쿠폰들이 보내지면 필요한것만 다운받으면 된답니다. 

기간내에 매장에서 결제할때 보여주면 되는데요. 결제시에 매드포갈릭 회원인지 확인하니 미리 폰에 매드포갈릭 앱을 다운받아서 회원가입을 해놓고 확인해주면 ok~













광화문 교보빌딩 옆 디타워 2층에 위치한 매드포 갈릭,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은 기본, 당일 예약은 안됩니다. 

주차는 디타워에서 식사시에 2시간은 무료로 주어집니다.





안쪽자리는 좀 시끄러운 감이 있어서

바깥쪽 자리로 예약을 했네요.

이 건물은 높은 천장때문에 테라스같은 분위기가 나서 좋은것 같습니다.





에이드는 자옴과 레몬으로 주문했어요.

리필할때는 같은 에이드로는 안되고 탄산음료로는 가능합니다.





갈릭 빠네는 식전에 에피타이저로 먹기 좋은 달달한 갈릭소스가 입혀진 따뜻한 빵으로 제공됩니다. 





트리플 갈릭 파스타와 페타치즈 립아이 스테이크로 선택주문했습니다.





해산물 파스타종류로 시켰는데 생각보다 매콤한 양념에 개운한 맛이 좋았던 메뉴.

홍합과 새우, 쭈꾸미와 조개등 해산물이 가득 들어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평소에 먹던 해산물 파스타와는 달리 특이한 소스맛과 매운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면같이 길쭉하게 썰어진 파란재료가 뭔지 궁금해서 물어봤는데 마늘쫑이라고 하네요.





쭈꾸미와 마늘도 올려서 먹어보고...

골라골라 해산물 삼매경에 빠집니다. 





스테이크는 페타치즈가 올려져 있어서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치즈와 스테이크의 조합이 저는 왜 이리 좋은지요.ㅎㅎㅎ





늘 먹어봐도 매드포갈릭 고기맛은 실망스럽지는 않습니다. 

메뉴는 3~4가지 중에 선택이 가능해서 원하는 메뉴로 골라서 주문하면 된답니다. 


할인쿠폰은 모든 매장에서 사용가능해서 가까운곳을 이용하면 되구요. 

맛있는 음식은 먹어서 즐겁고 좋은사람들과 함께해서 기분좋고 할인받아서 더 행복하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