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당동 수요미식회 맛집, 재구네 닭발과 돼지갈비

Posted by 말리꽃향기
2018. 5. 23. 18:50 맛집
반응형

신당동에 가볍게 한잔하러 가기 좋은 곳,

골목안쪽 정감있는 재구네 닭발집.


자주가는 동네라서 골목골목 익숙하긴 한데 여기 숨은 맛집이 있었네요.

가서 알았지만 수요미식회 닭발편에 나온 집이라고 하니 어지간한 검증은 되지 않았나 싶기도 해서 은근 맛이 기대됐습니다.




불향기 가득한 쫄깃한 닭발





달짝지근한 맛에 감칠맛 가득한 돼지갈비









신당역 3번출구나 4번출구쪽으로 나와 사잇길로 쭉 올라오면

 재구네 닭발집을 쉽게 찿을수 있습니다.


좁은 시장골목쪽에 자리잡고 있는 

평범한 외관의 야식집 외관입니다.

 한잔하고 가기 좋은 곳으로 날씨가 더워지니 

밖에도 테이블이 자리잡고 있네요. 





메뉴판을 보니 꽤 많은좋류의 메뉴가 있습니다.


재구네 닭발집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


뼈없는 닭발

돼지갈비

닭발

두부김치

계란찜

코다리찜


이런 순서라고 벽에 적혀있네요.


적힌대로 인기메뉴인  뼈없는 닭발과 돼지갈비를 주문했습니다.





기본찬으로 나온 깍두기와 미역국


별거 안들어간 미역국이 구수하니 맛있네요.

더 달라고 하면 한사발 더 주십니다.





불향기 가득한 뼈없는 닭발이 나왔습니다.

닭발은 좋아하지만 강하게 매운것은 

그닥 선호하지 않는 편이라 

뼈없는 닭발이 먹기 편하고 좋더라구요.


쫄깃한 식감이 좋고 매운맛도 

적당히 칼칼한 정도라 딱좋았어요.


닭발 맛집이라고 가보면 살도 없고 양도 적은집이 많은데 

11000원가격에 이정도 양이면 갑!

1인분 양이 거의 2인분 수준.

 




상추에 마늘하나 넣고 닭발 올려서 

한쌈먹어보니 세상 행복합니다. ㅎ





2번째 인기메뉴 돼지갈비

같이 간 친구가 요거 대박이라고 엄지척.


지방과 살코기가 적당히 들어있는 부위인데 

불향도 향긋하고 고기를 잘 재어서 누린내 안나고 연하네요.

양도 푸짐하고 공깃밥 시켜서 먹고 싶어지는 맛입니다.

달달한 맛에 아이들도 잘 먹을것 같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간단하게 한잔하기에는 

더없이 좋은 닭발집입니다.


닭발은 국내산.

돼지갈비는 국내산 미국산 반반.




재구네 닭발집 가실때 

골목이 좁아서 주차하기는 거의 힘들고 

영업은은 늦게까지 하는 편일이라 

편하게 술먹기는 좋은 장소인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