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여름할인메뉴로 쿨하게 할인받자

Posted by 말리꽃향기
2019. 7. 20. 19:40 맛집
반응형

매드포갈릭 여름할인메뉴로 쿨하게 할인받자


메드포갈릭에서 여름 할인메뉴를 선보여서 다녀왔어요.

광화문 디타워 3층에 위치한 메드포갈릭은 야외테라스에서 식사할 수 있는 매장구조때문에 제가 잘 가는 곳이랍니다. 답답하지 않고 오픈된 공간이라 식사할 때 더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여기는 테라스구조로 되어있는 자리예요. 

시원하면서도 오픈되어있는 실내공간이라 좀 색다르죠?





여기는 매드포갈릭 안쪽자리랍니다. 

12시쯤 갔는데도 주말이라 그런지 자리가 많이 차있네요.




여름할인메뉴로 샐러드 택1 

피자/파스타/라이스 중 택1

스테이크 택1

에이드 2잔

이렇게 구성되있는데 40%이상 할인되서

55000원에 식사할 수 있는 쿠폰이랍니다. 




모든 메뉴는 아니지만 거의 대부분의 메뉴를

선택할 수 있어서

원하는 메뉴를 골라서 구성할 수 있는 

여름 할인메뉴랍니다. 




스테이크는 에멘탈 갈릭텐더로인 스테이크

에멘탈 치즈를 스테이크위에 얹고 

미니양배추와 코올리플라워, 구운토마토를 데코한

안심스테이크랍니다. 





모양도 먹음직스럽고 허브까지 

곁들여져 있어서 향긋하고

고기는 부드러워서 탁월한 선택이였네요.





크렙&랍스타 파스타

고소한 게살과 바닷가재 살을 발라

크림소스와 어울리는 파스타랍니다. 





크람스파게티를 좋아하는데

거기다 고소함까지 더해주는 랍스터살이

입안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움을 더해주네요.





셀러드는 멜팅 까망베르 케일 셀러드

살짝 녹인 까망베르 치즈를 얹고 케일과 비타민을

주 재료로 한 담백한 소스의 샐러드랍니다. 

야채와 함께 씹히는 크런치 갈릭도 고소하고 

맛있네요.





음료는 에이드로 2잔나오는데

레몬, 오렌지, 자몽중에 선택가능하고

리필은 탄산음료로 가능하답니다. 


여름에 알차고 다양한 메뉴를 한꺼번에 

즐기고 싶다면 

매드포갈릭으로 방문~

맛있는 식사하세요. 

쿠폰은 매드포갈릭앱앱이나 카카오톡 친구로

받으실 수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