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아삼거리 곱창집 짜글이&곱창, 푸짐하고 가성비 좋은 맛집

Posted by 말리꽃향기
2018. 12. 25. 01:33 맛집
반응형

미아삼거리 곱창집 짜글이&곱창

푸짐하고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인정~~


미아삼거리 cgv에 영화보러 가서 근처 맛있는 밥집 찾다가 발견한 짜글이 곱창집이예요.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곱창으로 대동단결해서 간 곳인데 알차고 맛있는 세트메뉴가 있어서 너무 잘 먹고 왔네요.




요건 곱창구이


곱창모듬이랑 곱창중에서 선택할수 있는데 

곱창이랑 감자, 가래떡하고 김치, 부추가 곁들여서 나오네요.

가장자리 식빵은 드시면 안되요~~ㅋ




짜글이 곱창집이라서 짜글이가 뭘까

 궁금했는데요 곱창전골을 말하는거였어요.

곱창이랑 돼지고기가 들어가 있는데 

전골로 먹는게 아니라 자작하니 국물을 졸여서

 짜글이찌게로 만들어 먹는거에요.




메뉴는 곱창집이니 곱창, 막창, 대창, 우겹살도 있고 




부속고기랑 짜글이 곱창전골, 육회가 있네요.




세트메뉴는 곱창구이랑 모듬곱창중에서 선택하고

 볶음밥이랑 짜글이중에서 선택하면 되요.




우리는 곱창구이랑 짜글이 선택.

옆에서 먹는 짜글이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ㅎㅎ




곱창집의 기본 간과 천엽인데 

요건 잘 안먹는 메뉴라 그냥 남겼네요.

간이랑 천엽만 시켜먹는 사람들도 있던데 

저는 날로먹는 거는 조금 so so...




기대하던 짜글이 찌게가 나왔습니다. 

와~ 생각보다 완전 푸짐해서 놀랐는데 

곱창도 실하게 들어있어요.




보글보글 끓여서 먹을려니까 좀더 

국물을 졸여서 먹으라는 알바님의 말씀..

크~ 곱창 완전 맛나겠죠?




밥한공기 시켜서 짜글이 국물넣고

 곱창 올려서 한입먹었는데 넘넘 맛있어~

곱창전골 좋아하는 전 완전 홀릭.




곱창짜글이랑 밥한공기 비우고 있을때

 등장한 곱창구이예요.

양도 실한게 먹음직스럽게 나오네요.

위에 뿌려진건 미수가루??

뭔가 고소한 맛이 나는거 같아요.





곱창구이 찍어먹는 소스인데 

간장, 식초, 설탕, 물을 넣고 섞은거 같은 맛이예요.

그냥 먹으면 그냥그런 소승스인데 이거 

약간 느끼한 곱창맛을 잡아줘서 소스리필은 필수랍니다.




요렇게 콕 찍어먹으면 

느끼함대신 상큼한 맛이 나요.




곱창구이 먹느라 다 구워놓은

 샷 찍는걸 잊어버렸네요 ㅠㅠ

그래도 조금 남은 곱창구이 인증샷.




가래떡이랑 곱창이랑 콤보로 먹음 넘넘 맛있어요.


미아삼거리쪽에 먹자골목 들어가면서 

왼편에 있는 짜글이&곱창집,

 

맛도 좋고 가격도 좋고 가장 좋은건 

짜글이랑 곱창구이랑 세트로 먹으니까 더 좋았어요.

이쪽 가서 밥집 찾을때 한번 가보세요.

곱창좋아하는 분들은 오~ 괜찮은데 하실꺼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