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모리맛집 쭈꾸미킹, 피자와 쭈꾸미의 절묘한 조합이 굿

Posted by 말리꽃향기
2019. 4. 29. 13:43 맛집
반응형

고모리맛집 쭈꾸미킹,

피자와 쭈꾸미의 절묘한 조합이 굿


포천 고모리에 새로 오픈한 쭈꾸미킹 광릉수목원점에 갔다왔어요.

이름이 쭈꾸미킹이라서 쭈꾸미파는곳이려니 하고 갔었는데 세트로 시킨 구성이 좀 특이해서 놀랐던 곳이네요.

어른부터 아이들까지 가족이 함께가서 먹기에 괜찮은 곳이고 데이트코스로 드라이브하기에 좋은곳이라 추천해드립니다.~






고모리 근처에 있는 쭈꾸미킹은

주차장도 완전 넓어서 편하고 뒷쪽에도 주차장이 있더라구요.

식당은 역시 주차장이 있어야 최고~ 

사람들도 엄청 많아서 보니까 3월 20일에 오픈한 곳이네요.

당일에는 40%이상 할인행사까지 했었데요.





안으로 들어가면 내부가 엄청 넓어요.

1층은 식당, 2층은 카페로 이용하고 있네요.

2층 카페에 가서 영수증을 제출하면 

커피는 50%할인된 가격에, 

아이스크림은 1인당 1개씩 무료로 주고 있어요.

요것도 챙겨서 드시길~~





조용하고 실내가 넓직해서 

가족들과 함께 와도 좋을것 같아요.





밖에는 정원도 있느데 이따 나가볼까봐요.

아이들 데리고 와도 좋을듯..

주변 고모리저수지에서 한바퀴돌고

식사해도 좋은곳인거 같아요.





오픈 당일에는 최대 44%까지 할인했었다고 하는데 

오늘은 세트나 메인메뉴 시키면 

1인당 3000원 할인해주네요.


저는 쭈꾸미볶음, 고르곤졸라피자, 

연어샐러드, 버팔로윙, 왕새우튀김,

 에이드가 들어가는 4번세트로 주문했어요.






쭈꾸미볶음에는 기본적으로 묵바발이랑

 비벼먹을 수 있도록 나물이 함께 나옵니다. 

세트주문안하고 쭈꾸미볶음만 시키는 분들도 많이 있네요.




기본으로 나오는 쭈꾸미볶음입니다. 

쭈꾸미가 야들야들하니 재료는 좋은걸 쓰는것 같네요.

양념도 적당히 매우면서 불향이 나는게 실해보여서 굿입니다. 





쭈꾸미에 좀 어울리지 않을것 같은 메뉴인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 

고르곤졸라피자에는 꿀찍어먹는게 최고~

함께 나오지는 않는데 달라고 하면 추가로 주시네요.


생각보다는 피자도 쭉쭉 늘어나는게 맛있습니다. 





쭈꾸미볶음에는 밥이랑 4가지 나물,

 묵사발이 함께나와요.

묵사발이 시원하고 맛있었네요.





저는 비비는거 별로 안좋아해서

 밥따로 쭈꾸미 따로 먹었어요.





세트메뉴에 들어가는 연어샐러드,

야채랑 소스, 생연어가 나오네요.





1인당 버팔로윙 2개랑 새우튀김 1개, 감자튀김이 나옵니다. 

감자튀김일이랑 새우튀김이 맛있었어요.





레모네이드도 세트에 포함되는건데 

맵고 느끼한 음식 잡아주니까 요것도 굿~



쭈꾸미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볼만한 식당이네요.

쭈꾸미랑 비빔밥해서 먹을수도 있고 

좀 맵다 싶으면 피자랑도 은근 잘 어울려서 

괜찮았던 곳입니다. 


어른들은 어른들대로 아이들은 아이들대로 

먹을 수 있는 매뉴가 있어서 좋았어요.

고모리 저수지쪽 오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반응형